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08 23:54:37
기사수정





[수영넷=강경호 기자] ‘2017 부산 혁신도시 한마음 체육대회’가 9일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부산시는 부산혁신도시로 이전한 공공기관 직원들의 화합과 향후 혁신도시 시즌2를 이끌어갈 주체들 간의 친목 도모를 위해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사직실내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제9회 2017 부산 혁신도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등 이전 공공기관들과, 부산상공회의소, 해양수산연수원 유관기관까지 총 12개 기관이 참여한다.

 

약 300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축구, 족구, 명랑운동회 등의 종목을 통하여 직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와 부산시·이전기관·유관기관 간 상생발전 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짐으로써 '부산혁신도시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올해 12월 이전을 완료하는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을 환영하고, 이전 공공기관 간의 소통와 화합을 통해 부산시와 함께 혁신도시 시즌2를 힘차게 시작하고자 한다"며 "다음 달에는 국립부산과학관에서 이전 공공기관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캠프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역인터넷신문-지역플랫폼 '수영넷 suyeong.net'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