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10 12:09:19
기사수정


▲ 사진=부산시




[수영넷=강경호 기자] 시민과 함께하는 ‘철새사랑 곡류모으기’ 행사가 진행된다.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 낙동강하구에코센터(이하 에코센터)는 오는 25일부터 겨울철 낙동강하구를 찾아오는 겨울 철새들의 부족한 먹이 공급을 위한 ‘철새사랑 곡류 모으기’ 행사를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각 가정에서 묵은 잡곡을 모아 에코센터에 설치된 접수창구를 이용하여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단체 및 대량 기부자는 에코센터에서 직접 방문해서 수령한다.


에코센터는 이번에 모아진 곡류는 향후 ‘혹한기 철새먹이 주기 행사’ 등을 개최하고, 철새사랑 곡류 모으기 참여자들을 초청하여 철새에게 먹이를 직접 나누어 주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곡류 모으기 행사를 통해 을숙도를 찾아오는 겨울철새들의 먹이 부족을 해소하고,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겨울철새들에 대한 관심제고 및 생태자연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051-209-2035, 2033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신문-지역플랫폼 '수영넷 suyeong.net'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