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7 00:26:24
기사수정


▲ 뉴스부산=부산 북구(구청장 오태원)는 구직자에게는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구인난을 완화하기 위해 6월 21일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2023 서부산권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뉴스부산=부산 북구(구청장 오태원)는 구직자에게는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의 구인난을 완화하기 위해 6월 21일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2023 서부산권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북구를 비롯한 강서구, 부산북부고용노동지청, 한국산업단지공단, (재)부산경제진흥원 등 5개 기관이 공동으로 개최한다.


서부산권 일자리 박람회에서는 채용관을 운영해 40여 개 참여업체가 현장에서 구직자와의 상담 및 면접을 실시한다. 또한 홍보관에서는 취업정보센터 등 취업관련 유관기관들이 참여한 일자리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부대행사관에서는 면접사진 촬영 및 스타일링 서비스, 퍼스널 컬러 진단,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컨설팅, 취업 타로 등 구직자의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있다.


오태원 구청장은 "이번 서부산권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자들의 원활한 구직활동을 돕고 구인난을 겪고 있는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력을 제공하는 기회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구직 및 구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살맛 나는 북구 활력 있는 북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인터넷언론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통령실, 트럼프 피격 사건 "끔찍한 정치 폭력… 쾌유 기원"
  •  기사 이미지 사장님은 대체 무슨 일을 하신데요?
  •  기사 이미지 尹 대통령, 제1회 북한이탈주민의 날 기념식 참석
최근 15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