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1 00:49:27
기사수정


▲ NCT DREAM 새앨범 DREAM SCAPE 티저.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부산=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Smoothie’(스무디) 퍼포먼스에 ‘퍼포먼스 최강자’의 여유와 스웨그를 가득 담았다.


NCT DREAM 새 앨범 타이틀 곡 ‘Smoothie’는 808 베이스 라인과 스네어 리듬, 반복되는 챈팅이 만들어내는 그루비함이 매력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나를 향한 세상의 차가운 시선과 스스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모두 스무디처럼 갈아 마셔버리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신곡 ‘Smoothie’의 안무는 곡 제목처럼 스무디를 갈아 마시는 듯한 직관적인 포인트 안무, 완벽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동작들이 어우러져 곡의 그루비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역동적인 칼군무 속 힙합 스웨그를 녹여 NCT DREAM의 한층 여유로운 바이브도 느끼기에 충분하다.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는 타이틀 곡 ‘Smoothie’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 어둡고 힘든 상황들로 인해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NCT DREAM의 첫 번째 여정을 담은 앨범으로, 탈출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감정을 담아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는 3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