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4 08:23:57
기사수정


▲ 뉴스부산=「2024 부산브랜드페스타」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사진:부산시



뉴스부산=부산시는 14~16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2024 부산브랜드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날 14일에는 ‘공공기관-중소기업 합동구매 상담회’를 열고, 조달청 공공조달 관련 상담 및 소상공인 법률 상담 지원 등을 통해 참여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올해 행사에는 110여 개의 다양한 부산 대표기업이 참가해 부산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들을 선보이며, 제품구매와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대시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 대표 주류 기업으로, 90여 년의 전통을 가진 ‘대선’, 송도 암남공원 근처 명소로 떠오른 카페 ‘EL16.52’, 부산시민의 고기를 책임지는 ‘제이앤총각정육백화점’, 파스타 서양식 떡볶이 밀키트 전문 업체 ‘식스시즌스’ 등 전통과 이야기(스토리)가 있는 부산의 맛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부산에서 처음 시작한 전통주 바틀숍 ‘이유 있는 술집’, 부산지역 우수제품 판매점 ‘동백상회’ 공동관, 부산관광공사의 공동관 ‘부산슈퍼’, 부산 관광 기념품을 판매하는 ‘부산관광기념품 10선’ , 부산시 사회적 기업 공동관도 만나볼 수 있다.


건강과 맛을 책임질 ‘식품·디저트’, 옷, 가방, 화장품 등 ‘뷰티·패션’, ‘건강’, ‘생활(리빙)·인테리어’, ‘레저·관광’, ‘기술·서비스’ 분야의 제품과 기술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벼룩시장(플리마켓)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구매금액에 따라 지급하는 5천 원 상당 현금 쿠폰 이벤트, 큰손 감사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어른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부대행사로, 제품 홍보·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한 특별한 사업(비즈니스)의 장을 마련했다.


개막식은 14일 오후 2시에 열린다. 김광회 시 경제부시장을 비롯한 내빈 10여 명이 참석해 축사·커팅식 등으로 개막을 축하하고 행사장을 순회할 예정이다.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통령실, 트럼프 피격 사건 "끔찍한 정치 폭력… 쾌유 기원"
  •  기사 이미지 사장님은 대체 무슨 일을 하신데요?
  •  기사 이미지 尹 대통령, 제1회 북한이탈주민의 날 기념식 참석
최근 15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