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3 00:11:44
기사수정

 

▲ 정규티켓 온라인 판매 포스터

뉴스부산=부산시와 (사)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는 오는 11월 9일에 개최되는 「제19회 부산불꽃축제」의 유료좌석을 2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테이블과 의자를 갖춘 알(R)석, 의자만 제공하는 에스(S)석으로 구분된다. 티켓 구입은 공식 판매 대행사인 '예스24 티켓'과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에스(S)석만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판매는 부산은행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19회째를 맞는 '부산불꽃축제’는 지난 2005년 에이펙(APEC) 정상회의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시작된 이후 매년 약 100만여 명이 찾는 부산 대표 축제이자 부산 특화 관광상품이다. 올해는 특히 광안대교를 활용한 불꽃 연출을 더욱 강화해, 장엄하고 아름다운 불꽃으로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불꽃축제 판매 수익금 전액은 '불꽃 연출 확대, 관람객 편의 및 안전시설 확충, 행사 경호  및 안내', '인력 신규 고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 등 축제의 질 향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WWW.NEW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주일 많이 본 기사더보기
9월부터 자동차 사고 보상 '구비서류 없이 신청' 尹 대통령, 의료지원 시행 15사단 의무대대 방문 및 장병 격려 여름철, 부산 51개 공공도서관 … "무더위 쉼터 역할 제공” 이정효 감독 광주FC, ALCE 첫 경기...요코하마에 7 대 3 대승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