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1 17:51:33
기사수정




[뉴스부산] 최근 안심 먹거리와 친환경 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가운데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부산 지역 네 번째 매장, ‘바이올가(by ORGA) 부산구서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바이올가'는 풀무원 브랜드 정신 이어 받아 안전·안심 먹거리 전하는 LOHAS Fresh Market 올가의 가맹 브랜드로, 친환경·저탄소 농법의 채소 및 과일, 동물복지로 키운 축산물, 안심원료의 올가 PB(Private Brand) 제품 및 로하스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바이올가 부산구서점’은 약 4,900세대의 주거 밀집 지역으로 주변에 부산대· 부산가톨릭대와 13개 초중고등학교, 주민센터 등이 있고, 부산도시철도 1호선 구서역이 가까워 고객들의 방문이 용이하다.


특히 입점 지역이 60대 이상 인구 구성비(19.1%)가 전국 평균보다 높고, 건물 내 병원이 있는 것을 고려해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비타(Fullvita) 상품 코너를 강화했다. 또 고객의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로하스(LOHAS) 라이프를 위한 저탄소·친환경 농산물, 동물복지 축산물, 친환경 인증 생활용품 등 약 800여 개의 제품을 구비했다.


‘바이올가 부산구서점’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70여 개 주요 제품들에 대해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도 연다.


올가홀푸드 FC 정영석 사업담당은 “올가는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지역과 고객 특성에 맞는 맞춤형 바이올가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여 원스탑(One-stop) 쇼핑이 가능한 생활밀착형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는 이번 부산구서점과 앞서 개장한 부산명지점, 부산힐스테이트점, 부산명지국제신도시점 등 부산 4개 매장을 포함해 바이올가(by ORGA) 53개, 직영점 13개, SIS(Shop in Shop) 매장 45개 등 총 111개 매장을 현재 전국에 운영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가홀푸드(http://www.orga.co.kr), 바이올가(http://story.orga.co.kr)를 참조하면 된다.


강경호 기자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