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9 16:08:54
기사수정

▲ [뉴스부산art] 부산의 70년~80년대 풍경을 담은 부산사진작가협회 원로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가 오는 21일까지 부산예술회관 3층에서 열린다. (11월 19일 부산예술회관 전시실)



[뉴스부산art] 부산의 70년~80년대 풍경을 담은 부산사진작가협회 원로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가 오는 21일까지 부산예술회관 3층에서 열린다.



▲ [뉴스부산art] 사진은 박동일 작가의 `생업의 현장`, 80년대 을숙도의 모습을 담았다.



부산예술회관·(사)부산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부산사진작가협회가 주관한 '흔적, 그 기억'전이라 명명한 이번 전시는 30년 이상 사진 작업에 몰두해 온 원로작가의 작품 24점을 선보이고 있다.



▲ [뉴스부산art] 사진은 배동준 작가의 `충무동 내항 조개잡이`(1969)



참여 작가는 배동준, 박해진, 허석준, 최부길, 이상일, 김태진, 주철민, 이봉재, 김장환, 박길상, 최경헌, 이상대, 김동준, 박동일, 김양호, 정귀순, 제경성, 홍덕기, 전실근, 변재선, 이순남, 송상길, 전부웅, 장종선 등 24명이다.



▲ [뉴스부산art] 부산예술회관·(사)부산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부산사진작가협회가 주관한 `흔적, 그 기억`전이라 명명한 이번 전시는 30년 이상 사진 작업에 몰두해 온 원로작가의 작품 24점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좌측부터 이상일 작가 `삼륜차`, 최부길 작가 `귀로`



이번 전시는 깊어가는 가을, 사진 속 동시대를 살았던 시민들에게 당시의 추억과 풍경을 떠올리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간, 많이 본 기사더보기
반여농산물시장역(4호선), 「오감만족 컬러푸드·꽃차 전시」 올림픽대표팀, 이영준 결승골 UAE에 1-0 승...19일 2차전 중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시행령 개정안 의결 부산시·새출발기금, 소상공인 지원 강화 업무협약 체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