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 전통시장 우수상품 특별전시회 (11.20.~12.18.) - 매주 토 오전 11시, 온라인 지역채널.. 주요 시장 먹거리, 우수상품 등 소개
  • 기사등록 2021-11-21 14:24:58
기사수정




뉴스부산=부산시는 전통시장의 우수상품과 특산품의 홍보·판촉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우수상품 특별전시회(11.20.~12.18.)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LG헬로비전 채널과 유튜브,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플랫폼 채팅창을 통해 시청자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생방송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를 진행하고 부산시 주요 시장을 직접 방문하여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제작하여 송출할 방침이다.


시는 이번 전통시장 랜선 전시회를 통해 전통시장·상점가 우수상품 및 특산품을 홍보하고 비대면 판로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나윤빈 부산시 민생노동정책관은 “코로나19로 특히 힘들었던 전통시장이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온라인 판로를 확대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이 활성화되도록 온라인 판매 플랫폼 구축 등 관련 사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 행사는 부산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상인연합회에서 주최하고 부산시상인연합회가 주관했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부산시민공원 일원에서 개최됐으나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지난해부터 온라인으로 추진되고 있다.


뉴스부산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